-
34
제품문의
모바일에선 회원탈퇴를 할 수 없나요?
-
A :
회원 탈퇴 기능은 PC 쇼핑몰에서만 제공되고 있습니다.
회원 탈퇴 기능 제공 모바일 제한 이유
회원 탈퇴 기능은 PC 쇼핑몰에서만 제공되고, 모바일 쇼핑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
회원 탈퇴 시 탈퇴와 동시에 회원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탈퇴 기능이
제공되지 않습니다.
-
-
A :
이용약관
제15조(구매회원 이용정책) 에 의해, 발급받은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2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년도별로 소멸 처리하고 있습니다.
소멸예정 마일리지는 발급일자로부터 2년 이내에 사용되지 않은 마일리지를 의미하며, 나의 쇼핑정보 > 적립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보유한 마일리지를 이용한 다양한 서비스에 참여하시어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전,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. (소멸한 마일리지는 복원되지 않습니다.)
1년간 거래가 없으며, 휴면회원으로 간주하여 적립된 마일리지를 회수하게 됩니다.
-
32
제품문의
회원정보를 제3자가 도용하여 피해를 입었을 때
-
-
31
제품문의
새로 회원가입을 하려니 이미 사용중인 주민등록 번호라고 나옵니다
-
-
30
제품문의
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
-
-
29
제품문의
원하는 상품을 빨리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?
-
A :
본화면의 좌측 상단에는 상품 검색창이 있습니다.
일반키워드검색이외에 상세검색을 통해 제품의 고유명칭,
상품의 종류,제조업체,가격대별로 입력하시면 원하시는
제품 또는 제조업체의 상품 목록이 출력되어 고객여러분이
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체계적인 상품카테고리 차례대로 찾아 들어가시면
원하시는 상품과 다른 상품들을 비교하며
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-
28
제품문의
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/S를 받고 싶고 싶습니다.
-
-
27
제품문의
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.
-
-
26
제품문의
쇼핑몰에서는 회원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?
-
-
25
제품문의
회원게시판 이용은 어떻게 운영되는가요?
-
A :
고객의소리게시판을 통해 문의,의견,건의사항 등
회원께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.
단,게시판 담당자가 검토 후,광고성 게시물,심한 욕설이
포함된 게시물,쇼핑몰 게시판에 적절치 않다고 판단되는
게시물은 삭제하오니 이 점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
바랍니다. 쇼핑몰을 이용하는 네티즌 서로가 도움이 될 수
있는 정보와 의견이 가득한 곳이 될 수 있도록
모두 도와주시기 바랍니다